본문 바로가기

리뷰

뮤지컬 배우가 요리사가 된 '맘마미아 파스타'

화곡동에 있는 작지만 맛있는

파스타집 소개합니다.

3번 정도 방문했는데요~

 

깔끔하고 맛도 괜찮고요

그리고 코로나다 보니

사람이 적은 요런 곳이

좋은듯합니다.

 

맘마미아 파스타 외경

안에 들어가면

작은 공간이지만

여러 사진들과 장식들로

볼거리도 가득합니다.

 

맘마미야 파스타

맘마미아 파스타집의 쉐프님이

뮤지컬 배우셨다네요~

이탈리아에서 유학도 하셨다니..

파스타의 현지 맛을

추구하셨겠죠?

 

맘마미아 파스타

저는 까르보나를 시켰어요.

같이간 직장 동료들이 시킨건

사진을 안찍었지만...

모두들 본인들의 메뉴에

만족하셨습니다. 

 

빵은 나중에 주셨는데

크림을 찍어 먹는 빵두 주셨고요.

셀러드 피클 이렇게 세트세트로 주세요.

 

후식으로 커피도 주신답니다.

 

까르보나 위에 계란노른자를 

올려주셨어요. 

사진을 터트리고 찍었네요.

 

 

맘마미아 파스타 "까르보나"

까르보나는 조금 짭조롬 했지만

전 좋았어요. 

 

만약 싱거운거 좋아하신다면

주문전에 말하면 될 것 같아요.

 

맘마미아 파스타 내부

 

가격표도 올려봅니다.

가게가 작고 주방이 작은듯해요.

가시기전에 예약하심 더 좋아요~

시간이 걸리더라고요.

 

맘마미야 메뉴

아래에 맘마미아파스타 링크겁니다.

클릭하심 되요.

 

 

맘마미야 파스타 위치 확인 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