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

최애템 바디로션 - 극건성 피부에 좋은 바디& 페이스 로션

안녕하세요~ 기쁨가득 사랑가득 입니다 ^^

제가 한달 가량 사용한 제품 중 

극건성분들에게 좋은 

제품을 소개하려고 합니다.

 

사실 겨울이 되면 건조해지면서 

여기저기 간지럽고 그러잫아요. 

특히 저랑 저의 엄마는 

건조함을 많이 느껴요. 

 

어쩄든 몸이 너무 간지러워서... 

바디로션도 떨어졌고... 

'화해'앱에서 1위를 달리고 있는 

"일리윤 세라마이드 아토 로션"을 샀어요. 

때마침 쿠팡에서 로켓배송까지 하더라고요.

 

목욕을 못가니..

집에서 목욕을 하고

일리윤 아토 로션을 발랐죠.

근데 사용법에 얼굴 바디 모두 

바를 수 있다고 하길래...

발라 보았는데...

건조함이 훨씬 덜한거에요.

 

(시어버터와 호호바오일도 써봤어요

그것보다 더 나은 일리윤이였씀)

 

 

그 뒤로 계속 쓰고 있는데 

정말 만족합니다.

 

저랑 저희 엄마는 피부에

뭐가 잘 나지는 않는데..

대신 건조함이 심해서..

항상 겨울에 고생을 했거든요.

 

근데 제가 이거쓴후로는 건조함을

회사에서도 거의 느끼지 않아요.

거기다 손, 몸, 얼굴에 다 바를 수

있어서 너무 편리하네요.

 

일리윤 세라마이드 아토로션 - 보정 안 함

사용감도 엄청 순해요.

성분보니 나쁜것도 안들어 갔고요.

가격도 넘 착하고요 ^^

(친창 일색 )

 

극건성인 제가 겨울에

스킨바르고 로션바르고 요것만 바르는데..

충분하다고 느껴져요.

 

그래서 일리윤 제품을 찾아봤는데...

로션도 있고 수분크림도 있네요.

다 도전해봐야겠어요.

 

제가 생각하기에 일리윤 로션은

"피지오겔 페이셜 크림"급 느낌입니다.

 

피지오겔 로션 좋아하지만...

제가 듬뿍 듬뿍 바르는 스타일라서 

그런지 정말 금방써서...

가격이 어쩔땐 부담이 되었는데...

 

요건 용량도 528ml나 되니...

가격은 만원 초반 선.... 

ㅋ.ㅋ

 

꼭 써보세요 만족 하실 겁니다. ^^

제 돈 주고 산 제품이지만 정말 맘에 들어요.

오랜동안 생산되길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