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

약산성 로션 싸이닉 '더 심플 데일리' 솔직 후기

한 달간 써본 '더 심플 데일리 로션'

후기를 적어봅니다.

 

이 로션의 특징은

약산성 수분이 듬쁙 들어있는

저자극 제품입니다.

 

더 심플 데일리 로션

성분도 나쁜게 안들어 있고요.

가격도 저렴합니다.

 

 

더 심플 데일리 로션 성분표

저는 듬뿍 듬뿍

두번에 걸쳐 발라줍니다.

 

용량이 260ml인데요.

벌써 저는 반을 썼어요. 

 

유분기는 없는 제품이기 

때문에 수분크림 바른 후

건성피부는 유분기 있는 크림을

발라줘야 합니다.

 

여름에는 수분크림까지 바름

될 것 같네요.

 

 사진으로 보심 알겠지만

로션은 묽은 타입입니다.

순해서 여러번 발라도 부담없어요.

 

개인적으로 저는 만족합니다.

계속 쓸 의향도 있네요.

 

* 제 돈 주고 사서 쓴 후기입니다.*